中小기업? 광고활용 잘하는 우린 강한 기업!
신문광고저널 | 한국신문협회 | 2 pages| 2009.07.23| 파일형태 :
조회 2049 다운로드 20
자료요약
불황기야말로 광고를 통해 브랜드인지도 상승과 상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제고는 물론, 다른 경쟁기업과 차별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. 경쟁자들이 하지 않기 때문에 광고효과는 더욱 높아질 수 있고 경기가 불황이라 어느 정도 광고의 단가가 낮추어지거나 서비스 광고를 받을 수 있어 같은 비용으로는 훨씬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.
미국 펜실베니아대 와튼스쿨으리 레오나드 로디시(Lodish)교수는 최근 온라인 저널 '외튼의 지식'에 실린 논문에서 "불황기에 집행하는 광고가 호황기보다 훨씬 효율적"이라고 설파하기도 했다.
목차
강한 중소기업을 만든 신문 광고

불황기 중소기업, 어떻게 광고를 해야 할 것인가?

불황기 신문 광고의 효과
신문광고 중소기업광고 불황기광고 광고효과 인쇄광고효과 광고사례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한국신문협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자료 제공처